GLOBAL NETWORK

network01

PARTNERS (해외)

남경

남경

‘2014년 중국 500대 민영기업’에서 23위, ‘2014년 중국 100대 서비스업 민영기업’에서 7위를 차지.

부동산, 문화, 상업, 호텔, 농업, 투자, 헬스, 인터넷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성공을 거두었고,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유명한 대형 종합 민영기업이 되었다. 토지개발업이 주요 산업인 쑤닝 유니버셜 산하의 쑤닝 유니버셜 주식 유한회사는 2005년 선전 증권거래소에 상장됐으며, 전국 부동산 기업 TOP 20 안에 꼽힌다. 쑤닝유니버셜은 2015년 '대문화체육, 대문화건강, 대금융’ 3대 사업으로 전환방향을 결정했다. 2015년 자회사인 쑤닝유니버셜 미디어를 통해 레드로버에 341억 원을 투자하면서 한 회사의 식구가되었다.

상해

상해

상해홍만과기유한회사는 레드로버33%, 쑤닝유니버셜 67%으로 2015년 설립한 JV(joint Venture)

자본금 1억 위안(약 180억 원)으로 중국 상해 자죽디지털단지에 위치해있다. 사업의 목적은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제작, 영상 유통/배급, 머천&라이선싱 사업, 4D 영화관 등 특수영상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한중 문화교류 및 본격적인 한중 공동 문화산업을 위한 실체적인 합자 기업으로, 한국 콘텐츠 및 영상관 구축 기술력을 가지고 중국의 거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과기유한회사는 한·중 문화산업 교류의 확실한 파이프 라인 구축과 연간 30% 이상의 급진적인 발전을 보이는 중국 콘텐츠 시장에 본격진출함으로써 국내 유능한 콘텐츠와 인력, 기술의 수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나다

캐나다

‘2014년 레드로버와 공동제작한 애니메이션 ‘넛잡‘ 으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성장

툰박스 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레드로버와 함께 공동파트너쉽을 체결하여, 볼츠&블립, 비트파티, 넛잡까지 글로벌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세계적 수준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다.
특히, 드림웍스(Dreamworks), 픽사(PIXAR) 및 디즈니(Disney)출신 제작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할리우드 수준의 고품질 애니메이션 제작능력을 확보하고 있다.
넛잡2, 고양이 해적단, 넛잡3 등 글로벌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레드로버와 함께 공동제작하고 있어, 할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로 거듭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

워너브라더스 프로젝트를 통한 글로벌 영화·애니메이션작품 라인업을 확대

걸프스트림 픽쳐스는 레드로버와 빈들리 캐피탈이 공동으로 출자한 헐리우드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개발 및 기획하는 회사다.
레드로버는 워너브라더스와 걸프스트림이 제작한 작품에 대해 투자참의 최우선 권리와 CG 및 VFX의 수주를 확보했다.
걸프스트림은 현재 약 20여 개 이상의 글로벌 애니메이션과 실사영화의 기획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PARTNERS (국내)

  • 보광창업투자

    보광창업투자

  • KT캐피탈

    KT캐피탈

  • 한화기술금융

    한화기술금융

  • CJ창업투자

    CJ창업투자

  • 이수창업투자

    이수창업투자

  • 유니온 인베스트먼트

    유니온 인베스트먼트